| 동물성식품을 끊고 염증을 억제하는 음식을 먹으면 생리통이 줄어듭니다.
생리는 보통 여성 나이 13세 때 시작되어 50세까지 지속합니다. 매월 규칙적으로 한다면 1년에 12번, 38년간이라고 하면 456번 하게 됩니다. 500번에 가깝습니다.
생리 기간마다 통증이 있다는 것은 매우 힘든 일입니다. 요즘 젊은 여성들이나 여학생들에게 생리통이 흔합니다. 학교 수업이나 직장생활에 임하기가 어려워 문제가 많이 생깁니다.
생리통은 피할 수 없는 것이라며 단념하고 살아가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통증은 염증 때문에 생기는 것입니다. 염증을 억제하거나 줄이면 통증은 대폭 감소합니다.
염증을 일으키는 성분은 동물성식품입니다. 단백질을 과다하게 먹으면 염증이 생깁니다. 생리통이 있는 사람이 동물성식품을 끊고 식물성식품만 먹으면 생리통이 아주 쉽게 해결됩니다.
| 현미채식을 하면 통증이 줄어들어서 생리통이 아주 쉽게 해결됩니다.
현미채식을 시작하면 바로 다음 생리 기간에 그 효과가 나타납니다. 통증이 아주 약해지거나 거의 없어집니다. 의식하지 않고 지나갈 정도로 좋아져서 표정이 밝아집니다.
29세 여성이 힐링스쿨에 참가했습니다. 심한 생리통으로 생리 기간 중에는 신경이 매우 날카로워졌다고 합니다.
그런데 현미채식을 한 후 생리통이 크게 줄었습니다. 완전히 나은 것은 아니지만, 통증으로 신경이 쓰일 정도는 아니라고 할 정도로 나아졌습니다.
민감한 나이에 있는 여학생들이 생리통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약을 먹으면 잠시 해결되긴 하지만 다음 기간에 또 약을 먹어야 합니다. 약을 자꾸 먹으면 위장도 상하고 다른 문제도 생깁니다.
생리통이 있다면 음식을 바꿔보시기 바랍니다. 현미채식을 하면 믿기 어려울 정도로 쉽게 해결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댓글 1
-
자연식물식을 한지 7개월, 완전채식을 한지 1년이 된 22세 여성입니다.
생리를 230일째 안하고 있습니다.
작년 9월부터요.. 이런 경우는 한번도 없었습니다
자연식물식을 하게되면 자연스레 발생하는일인가요?
댓글달기
댓글을 작성하기 위해서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