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의 일반적인 치료와 황성수 치료법이 다른 점

비만의 일반적인 치료와 황성수 치료법이 다른 점

현미채식은 배고프지 않으면서 살 빼주는 비만 치료법

“자연 상태의 식물성식품에는 섬유질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섬유질의 부피는 크면서 칼로리는 적다는 특성이 있습니다.”

|부피는 크고 칼로리는 적은 음식 먹어야 평생 지속 가능
먹는다는 행위는 평생 지속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비만을 치료하려면 평생 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사람은 먹고 싶어 합니다. 단기간 식욕을 억제하도록 하면, 당장은 살이 빠질지 모르지만, 지속하기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살을 빼려면 어느 정도 배가 부르도록 견딜 만한 양의 음식을 먹으면서 빼야 합니다. 그러려면 부피가 커서 배를 채울 수 있으면서 들어있는 칼로리는 적은 음식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것이 바로 자연 상태의 식물성식품입니다. 자연 상태의 식물성식품에는 섬유질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섬유질은 부피는 크면서 칼로리는 적다는 특성이 있습니다.

또 섬유질이 들어있는 것은 오래 씹어야 삼킬 수 있습니다. 오래 씹으면 침이 많이 나와서 많이 먹지 않아도 배가 부릅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숟가락을 놓게 됩니다.

자연 상태의 식물성식품을 먹으면 군살이 잘 빠집니다. 하지만 아무리 식물성식품이라도 가공한 식품은 다릅니다. 매우 부드러워서 많이 먹게 되고 빨리 먹게 됩니다. 그래서 비만치료에 장애가 되는 것입니다.

 

| 배를 채워주면서도 기름기 없는 현미, 채소, 과일 먹어야
기름기가 많은 식품을 먹으면 기름 성분이 몸에 쌓이거나 잘 빠지지 않는다는 점을 잘 알고 계실 겁니다.

기름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은 동물성식품으로 육류, 생선을 비롯한 어패류, 그리고 달걀, 우유입니다. 우유를 마시면 살이 빠진다는 주장을 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우유는 기름물이라 할 정도로 기름이 매우 많은 식품입니다.

그리고 식물성식품 중에서도 기름이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바로 콩, 견과류입니다. 최근에 견과류가 유행입니다. 이런저런 것에 좋다는 이유로 적극적으로 권장되는 식품입니다.

그런데 견과류에는 기름이 많습니다. 땅콩버터라는 것이 있을 정도입니다. 콩이나 견과류는 금해야 할 식품은 아니지만, 체중을 줄이기 위해서는 멀리해야 합니다. 먹더라도 아주 조금만 드십시오.

비만 치료는 평생 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평생 배고프게 견뎌야 하는 방법은 실패할 수밖에 없습니다.

어느 정도 배를 채워서 견딜 만한 상태를 유지하면서, 섭취하는 칼로리는 적게 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그것이 음식을 가려먹는 것입니다. 가장 적합한 음식은 자연 상태의 식물성식품, 현미, 채소, 과일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