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면역질환의 진짜 치료는 이렇게

자가면역질환의 진짜 치료는 이렇게

음식을 바꾸면 자가면역질환은 치료가 잘 됩니다.

| 현미, 채소, 과일은 염증을 빨리 낫게 해

현미채식은 자가면역질환 치료에 특효약입니다. 현미, 채소, 과일에는 자가면역질환의 원인이 되는 단백질이 적당하게 들어있습니다.

사람들은 현미, 채소, 과일에는 단백질이 적게 들어있다고 생각하는데 고기에 비해서는 적지만 사람 몸에 비해서는 아주 적당합니다. 자가면역질환을 일으키는 원인성분을 적당하게 먹으니까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그리고 현미, 채소, 과일에는 콜레스테롤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콜레스테롤은 혈관에 기름때를 생기게 하는 것입니다. 혈관에 기름때가 끼게 되면 혈관이 좁아지고 피가 적게 갑니다. 염증을 치료하는 데는 피가 많이 가야 합니다.

그래서 염증이 생기면 항상 그 부위가 붓고 열이 납니다. 몸이 염증을 치료하기 위해서 일부러 혈관을 넓히기 때문입니다. 피가 많이 돌면 염증이 잘 치료됩니다. 혈액순환이 안 되면 염증이 생기게 되어 있습니다.

현미, 채소, 과일에는 콜레스테롤이 안 들어있어서 혈관이 청소가 됩니다. 그래서 피가 많이 가게 되고 생겼던 염증이 빨리 낫게 됩니다.

| 항산화성분과 섬유질은 염증치료에 효과적

현미, 채소, 과일에는 항산화성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항산화성분은 식물에 들어있는 색, 향, 맛, 이런 것을 나타내는 어떤 성분입니다. 여러 가지 성분을 포괄적으로 부르는 이름이 항산화성분입니다.

항산화성분은 현미, 채소, 과일에만 들어있고 고기, 생선, 계란, 우유에는 안 들어있습니다. 물론 싱싱한 상태의 것을 먹어야 합니다. 이 항산화성분은 염증을 치료하고 억제해주는 성분이기 때문에 현미채식이 자가면역질환에 아주 좋은 치료제가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현미, 채소, 과일에는 섬유질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섬유질의 특징은 몸에 있는 콜레스테롤 배출을 도와줍니다. 높았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니까 혈액순환이 잘 됩니다.

그리고 섬유질은 음식을 많이 먹지 못하게 합니다. 왜냐하면 영양분은 적게 들어있고 부피는 크게 만드는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음식을 많이 못 먹게 되고 적당하게 야윕니다. 비만하면 여러 가지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까?

적당하게 야위면 염증치료에도 매우 유리하게 되는 것입니다. 현미, 채소, 과일을 먹으면 이런 효과들이 있어서 자가면역질환이 잘 됩니다. 저는 이런 경험을 자주 하고 있습니다.

| 현미채식하면 현대의학적 약물치료보다 자가면역질환 치료효과 높아

현대의학은 약으로 치료를 하고 현미채식은 음식으로 치료하는데 두 가지를 한 번 비교해보겠습니다. 첫째, 치료효과입니다. 현미, 채소, 과일을 먹게 되면 치료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매우 빠르게 효과가 나타납니다.

약을 쓰면 끝이 없습니다. 그리고 약에 따른 또 다른 부작용이 생깁니다. 그래서 치료효과 면에서도 현미채식이 월등하게 낫습니다. 그리고 지속가능한 방법인지 여부를 살펴봐야 합니다.

현미, 채소, 과일은 우리가 늘 먹는 음식입니다. 그러므로 평생 먹을 수 있는 것이고 먹어야 되는 것입니다. 아무 문제가 안 생깁니다. 약은 그렇지가 않습니다. 많은 부작용이 생깁니다. 비용 면에서도 비교가 안 됩니다.

약은 돈을 주고 사야 되고 음식은 별도로 비용을 들여서 사지 않아도 되는 것입니다. 현미, 채소, 과일, 음식이라는 것은 늘 먹게 되어 있으니까요.

그래서 현미, 채소, 과일로 자가면역질환 치료를 하는 것은 약을 써서 치료하는 것과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아무 문제가 안 생기고 효과는 훨씬 더 빠릅니다.

실제로 현미, 채소, 과일을 가지고 자가면역질환을 치료한 사례가 많고, 그 결과를 보면 깜짝 놀랄 정도로 좋은 효과들을 쉽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댓글달기